인스타그램은 이미지 중심으로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전달하는 채널로 최근 10-30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SNS 채널입니다. 국내 이용자 3명 중 1명 꼴로 인스타그램에서
상품 정보를 보고 실제 구매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으 며 20-30대 타겟 제품 중심으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기 적합합니 다. 인스타그램 내에서 구독자가 많은 인플루언서를
통해 광고주의 브랜드, 제품을 알리고 타겟 해시대그 노출과 유저 들의 참여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.
페이스북은 이미지, 카드뉴스, 동영상, 등 다양한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업로드 되고 있는 최대 sns 채널입니다.
국내 페이스북 이용자는 약 1800만 명으로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유저가 이용하고 있습니다. 구독자가 많은 타겟
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콘텐츠를확산시키고, 추가 스폰 광고를
집행하여 다수의 유저에게 확산하여 바이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.
네이버, 카카오톡을 제치고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대한민국 국민의 절반 이상으로 모든 연령 층이 유튜브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모든 연령층이 이용하는 만큼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유튜브 광고의 핵심은 ‘타겟팅’ 입니다. 연령, 성별, 주제, 키워드,시간 등 정교하게 타겟팅이 가능하며 고객의 무의식 중에
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.
뷰티, 여행, 육아, it, 인테리어 등 분야별
최적화된 sns 페이지, 인플루언서 관리
인플루언서, 파워 sns 핫라인으로 빠른
콘텐츠 확산 가능
지속적인 제휴 채널 확장 진행
sales@firstmkt.co.kr
1600-9487